안녕하세요 고객님 아르떼입니다~^^
고객님의 주문건이 확인되지않아 안내가 어렵습니다.
고객님께서 구매하신 사이트 문의글을 남겨주시거나
고객님께서 구매하신 사이트와 주문번호를 확인하시어
문의글 남겨주시면 확인하여 안내드리겠습니다.
번거롭게 되어 죄송합니다..
[ Original Message ]
코로나 초기부터
귀가 편한 아르떼 마스크
사무실에서 장시간 착용해도 귀가 편한해서
항상 애용했던 제품인데
이번에 주문해서 받은
새부리형 스탠다드핏 마스크는
마스크 끈이 잘못 부착된 것도 있고
예전처럼 귀가 편하지도 않네요~
원가 절감을 위해서 끈의 길이를 줄인건 아닌지...
지금도 착용중이긴 하지만
예전 보다 많이 조이고 아프네요~
불량품은 끈한쪽이 끈의 끝이 아닌 중간이 접착되어
아예 사용할 수가 없는 제품입니다.
사진을 올리고 싶지만 첨부 기능이 없네요
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