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

본문 바로가기

현재 위치
  1. 게시판
  2. 상품 Q&A

상품 Q&A

상품 Q&A입니다.

상품 게시판 상세
제목 마스크 불량 및 품질저하
작성자 아르떼 (ip:)
  • 평점 0점  
  • 작성일 2022-04-15 16:59:20
  • 추천 추천하기
  • 조회수 101
안녕하세요 고객님 아르떼입니다~^^


고객님의 주문건이 확인되지않아 안내가 어렵습니다.


고객님께서 구매하신 사이트 문의글을 남겨주시거나


고객님께서 구매하신 사이트와 주문번호를 확인하시어


문의글 남겨주시면 확인하여 안내드리겠습니다.


번거롭게 되어 죄송합니다..

 




[ Original Message ]

코로나 초기부터

귀가 편한 아르떼 마스크

사무실에서 장시간 착용해도 귀가 편한해서

항상 애용했던 제품인데


이번에 주문해서 받은 

새부리형 스탠다드핏 마스크는 

마스크 끈이 잘못 부착된 것도 있고

예전처럼 귀가 편하지도 않네요~


원가 절감을 위해서 끈의 길이를 줄인건 아닌지...

지금도 착용중이긴 하지만 

예전 보다 많이 조이고 아프네요~


불량품은 끈한쪽이 끈의 끝이 아닌 중간이 접착되어

아예 사용할 수가 없는 제품입니다.


사진을 올리고 싶지만 첨부 기능이 없네요 



첨부파일
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.
댓글 수정

비밀번호 :

/ byte

비밀번호 : 확인 취소

댓글 입력
댓글달기 이름 : 비밀번호 : 관리자답변보기

영문 대소문자/숫자/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, 10자~16자

/ byte

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.(대소문자구분)

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.

관련 글 보기

관련글 모음
번호 상품명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
18 [아르떼 STYLE] 새부리형 스탠다드핏 마스크 / 네이비 100매 마스크 불량 및 품질저하 HIT 손**** 2022-04-15 09:38:53 111
19    답변 마스크 불량 및 품질저하 HIT 아르떼 2022-04-15 16:59:20 101